Company Policy

AEO 법규준수 및 안전관리 경영방침

관세법인 한주는 AEO 법규준수 및 안전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관세법인을 추구합니다. 당사는 수출입통관 대행, 관세무역 컨설팅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안전경영관리 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과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다음 제반 사항을 준수합니다. 이것은 안전교역과 무역의 원활화를 추구하는 세계관세기구(WCO)의 Safe Framework 및 한국 AEO제도에 일치하는 당사의 법규준수 및 안전관리에 대한 지속적 의지이며 방침입니다.

  • 1안전경영관리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 및 철저한 시정, 예방조치 등을 통하여 내부통제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구축한다.
  • 2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활동과 관련된 위험요소를 파악하고, 식별된 위험의 최소화를 위한 경영계획 수립 및 목표 설정, 지속적인 안전관리 개선 투자, 제반 관련법규의 준수 등을 통하여 법규준수 및 안전관리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개선하고 실천한다.
  • 3AEO 공인기준에 따라 요구되는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고 준수한다.

윤리강령

관세법인 한주는 기업시민으로서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 사회와 인류발전에 공헌하고자,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인 윤리강령을 제정하여 모든 경영활동에 이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 우리는 높은 윤리의식으로 회사의 경영이념을 실현하고, 임직원이 일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업문화를 구현한다.
  • 우리는 경영혁신과 성장전략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투명경영을 실천하여 임직원 및 고객의 권익 증진에 노력한다.
  • 우리는 협력회사에 공정한 기회를 부여하고 상호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상호발전을 도모한다.
  • 우리는 영업활동에 있어서 자유경쟁 원칙을 준수하고 정정당당하게 선의의 경쟁을 실천한다.
  • 우리는 고객사의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편의를 제공받기 위해 정부∙공무원에게 금품 또는 선물 등의 뇌물을 제공하지 않는다.
  • 우리는 기업시민으로서 환경보호를 먼저 생각하며 건전한 이윤추구를 통하여 지역사회 및 국제사회 발전에 기여한다.

윤리경영 Hotline

관세법인 한주는 임직원, 협력회사 직원, 고객 등 기업 이해 관계자가 당사 임직원의 부정부패 행위를 신고하거나 윤리경영 측면에서 잘못된 관행이나 정책 부문에 대한 개선 및 제안을 할 수 있는 창구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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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즉시 파기합니다
  • 다만, 관세법률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윤리위반 신고처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17 블루스퀘어(논현동 235-14) 관세법인 한주 윤리경영 핫라인 담당자 앞
  • 이메일 : hjmaster@hjcustoms.co.kr